멤버 역할과 권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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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하이어를 100% 활용하기 위해서는 위하이어를 사용하는 팀원들의 사용자 역할을 제대로 설정하는게 중요합니다. 아래 가이드를 읽어보고, 실제 회사에서의 팀원들의 역할과 업무에 맞는 사용자 역할을 설정해보세요.

위하이어 사용자는 총 3가지의 사용자 역할 중에 하나를 갖게 됩니다. 사용자 역할에 따라 채용 사이트 관리, 채용 공고 관리, 후보자 관리, 보관함 관리, 설정에 대한 권한이 달라집니다.

역할일반적인 팀내 역할설명
최고 관리자CEO, 채용 헤드, 인사 헤드- 모든 채용 공고 접근 가능
- 모든 후보자에 접근 가능
- 멤버, 회사 설정 및 채용 사이트 편집
- 모든 민감정보 접근 가능
관리자리크루터, 코디네이터, 소서, 채용 실무자, 인사 실무자- 모든 채용 공고 접근 가능
- 모든 후보자에 접근 가능
- 멤버, 회사 설정 및 채용 사이트 편집
- 담당 리크루터 또는 하이어링 매니저로 지정된 공고에 관한 민감정보 접근 가능
일반 팀 멤버채용팀 외 인원 - 하이어링 매니저, 면접 참여자- 접근 권한이 부여된 공고의 후보자만 관리 가능
- 담당 리크루터/하이어링 매니저로 지정된 공고에 관한 민감정보 접근 가능